젤리형태 먹기 편해요 굿

확실히 오랄젤리형식이 먹기도 편하고 보이기에도 눈치가 보이지않아서 좋아요!
해외직구라 오는데 오래걸려서 유통기한이 짧을까봐 걱정했는 데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길어서 기한 내에 충분히 먹을 것 같습니다.
또 포장도 튼튼하게 잘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.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아요.
20회 조회


확실히 오랄젤리형식이 먹기도 편하고 보이기에도 눈치가 보이지않아서 좋아요!
해외직구라 오는데 오래걸려서 유통기한이 짧을까봐 걱정했는 데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길어서 기한 내에 충분히 먹을 것 같습니다.
또 포장도 튼튼하게 잘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.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