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부가 자꾸 뒤집혀서 이것저것 찾다가 인코몰에서 나독신 주문해봤어요. 사용해보니 자극이 심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쓰기 괜찮고, 붉은기 가라앉는 데 도움 되는 느낌입니다. 일단은 계속 써볼 생각이에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