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트로 관리 시작한 후기

탈모 때문에 고민하다가 인코몰에서 Finalo랑 Tugain 2을 같이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.
해외직구라 배송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포장 상태도 괜찮고 무난하게 도착해서 첫인상은 좋았어요. 알약은 하루 한 번 챙기고, 미녹시딜은 두피에 바르는 식으로 병행하고 있는데 처음엔 조금 번거롭다가도 익숙해지니까 루틴처럼 자연스럽게 이어지더라고요.
아직 확 눈에 띄는 변화보다는 머리 빠지는 게 조금 덜한 느낌 정도지만, 관리 시작했다는 안정감이 커서 계속 이어가 보려고 합니다.
인코몰은 이런 제품을 한 번에 같이 구할 수 있는 게 편했고, 가격도 비교적 괜찮은 편이라 장기적으로 관리하기에는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.
18회 조회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