탈모......약먹어야죠...
탈모 관리 때문에 인코몰에서 두타 제품을 구매해서 복용해봤습니다. 하루 한 번이라 번거롭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기 괜찮은 것 같아요.
아직 오래 복용한 건 아니지만 머리 빠지는 양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 있어서 만족스럽고, 계속 복용해볼 생각입니다

23회 조회

탈모 관리 때문에 인코몰에서 두타 제품을 구매해서 복용해봤습니다. 하루 한 번이라 번거롭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기 괜찮은 것 같아요.
아직 오래 복용한 건 아니지만 머리 빠지는 양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 있어서 만족스럽고, 계속 복용해볼 생각입니다
